평택시, 평택항 2종 항만배후단지 개발사업 설명회 개최

이은솔 기자 | 기사입력 2018/04/10 [13:18]

평택시, 평택항 2종 항만배후단지 개발사업 설명회 개최

이은솔 기자 | 입력 : 2018/04/10 [13:18]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4월 12일(목) 오후 2시 평택항 마린센터 대회의실에서 평택항 2종 항만배후단지 개발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총 1,838천㎡ 규모로 개발하는 평택항 2종 항만배후단지에는 해양레저, 관광․숙박, 항만근로자 임대주택을 비롯한 주거 및 충분한 공원시설이 구비된 종합 휴게공간으로 조성되어 1종 항만배후단지 지원과 더불어 평택호 관광단지 및 황해경제자유구역 현덕지구 개발사업에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본 사업에 대한 해양수산부와 평택시의 개발계획 구상과 추진일정, 그리고 사업제안서 작성요령, 평가방식 등에 관하여 안내할 계획이며, 사업제안서에 마이스 기능, 공원계획, 평택호 관광단지와의 연계성 등 평택시 시책방향과 부합할 경우 배점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평택시는 4월 12일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질의서는 4월 19일(목)부터 4월 26일(목)까지, 사업 참가의향서는 5월 1일(화)까지, 사업 제안서는 7월 31일(화)까지 접수 받은 후 한국해양수산개발원에 사업제안서 심사를 의뢰하여 10월초에 우선협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황해경제자유구역 등 주변지역 개발사업과 중복되는 기능은 가급적 배제하고 상호 보완기능을 통해 지역경제와 관광산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사업신청 서류, 세부일정 등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 홈페이지 “알림마당/시정소식/평택소식”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따뜻한하루] 당연히 해야할 일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