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경찰서, 치안성과 보고대회 개최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4/09 [01:49]

아산경찰서, 치안성과 보고대회 개최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4/09 [01:49]

▲ 김황구 아산경찰서장이 지난 6일 아산署 대회의실에서 2018.2번째 치안성과 보고대회를 주재하고 있다.     © 아산경찰서 제공

 

 아산경찰서(서장 김황구)는 4. 6.(금) 아산경찰서 대회의실에서 경찰서장 및 각 과·계장, 지구대·파출소장, 부서별 경찰서 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두번째 치안성과 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보고대회는 각 부서별로 현재 진행상황 및 문제점 진단, 향후 추진계획 등을 발표하면서 각 부서별 애로사항과 당부사항을공유하는 시간 순으로 진행되었다. 전 부서 진행상황에 대한 발표가 끝난 후 교통사망사고 줄이기 대책 보고회, 테러방지법의이해에 대한 발표 순으로 이어져 형식적인 보고대회가 아닌 중점 시책에 대해 경찰서 전 기능이 역량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가졌다.

 

▲ 교통사망사고 줄이기 대책 및 치안종합성과 평가 보고회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이 날 김황구 아산경찰서장은 “현재 아산의 치안상황이 안정적으로 관리되고 있는것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준 직원들의 노고덕분이다”라고 치하한뒤 “앞으로도 아산에서 벌어지는 모든일들에 대해 부서별 구분 없이 모든 일이 우리 전체의 일이라고생각하고 총력을 기울여주기 바란다. 또한 경찰서에 방문하는 모든 사건 관계인을 우리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따듯한 시선으로맞이해 국민들의 따뜻한 응원과 신뢰를 받는 아산경찰이 되도록노력하자”라고 당부했다.  

 
아산시 회원종목단체 화합의밤 행사 성료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