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원평동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이은솔 기자 | 기사입력 2018/03/13 [13:30]

평택시 원평동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이은솔 기자 | 입력 : 2018/03/13 [13:30]

▲원평동주민센터 환경정비 일제대청소 실시                                                              © 이은솔 기자


평택시 원평동주민센터(동장 황선형)는 지난 12일 ‘새봄맞이 환경정비 일제대청소’를 실시했다.

 

이 날 대청소는 새 봄을 맞아 원평동 도로입양, 클린누리 5개 단체 및 공무원, 지역주민 등 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관내 버스승강장, 주요도로변, 주택가 등 생활주변 청결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특히 단체별로 벽보ㆍ스티커 제거, 유리 청소 등 버스승강장 환경정비로 이용객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또한 올바른 쓰레기 배출문화 정착을 위해 홍보 캠페인도 함께 실시하여, 청결한 거리환경 유지를 위한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를 구했다.

 

황선형 원평동장은 “바쁘신 중에도 대청소에 많이 참여해 주신 5개 단체 회원들과 주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동 주민센터와 단체회원 및 주민들과 협조하여 아름답고 깨끗한 원평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제대학교 모델과 조규리, 2018년 MISS MODEL OF THE WORLD KOREA ‘眞‘ 선정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