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환경파수꾼’ 청북읍 행복홀씨 입양단체 재단법인 서호추모공원 덕지사 거리 대청소

이은솔 기자 | 기사입력 2018/03/12 [22:33]

'우리는 환경파수꾼’ 청북읍 행복홀씨 입양단체 재단법인 서호추모공원 덕지사 거리 대청소

이은솔 기자 | 입력 : 2018/03/12 [22:33]

                                                                                                                          © 이은솔 기자


“세상을 깨끗이 하는 우리는 환경파수꾼입니다. 깨끗해진 거리를 보면 뿌듯함을 느껴요.”

 

평택시 안중출장소와 ‘행복홀씨’ 입양사업 협약을 맺었던 청북읍 소재 재단법인 서호추모공원 손경희 이사장은 이마에 구슬땀을 흘리며 이와 같이 말했다.

 

새봄맞이 길거리 대청소를 위해 재단법인 서호추모공원 직원들이 팔을 걷었다. 이번 정화활동은 직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호추모공원 초입에서 덕지사 입구까지 도로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하는 ‘행복홀씨’ 봉사활동을 벌여 생활쓰레기 3톤을 수거하는 등 깨끗한 도로변 조성에 앞장 섰으며, 청북읍에서도 정화활동을 돕기 위해 쓰레기 수거봉투, 장갑 등을 지원했다.

 

정시복 청북읍장은 “재단법인 서호추모공원을 비롯한 행복홀씨 입양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단체 모두가 지속적인 활동으로 「쓰레기 제로화! 깨끗한 도시 평택」을 만들기 위해 일조하고 있어 감사드린다.” 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제대학교 모델과 조규리, 2018년 MISS MODEL OF THE WORLD KOREA ‘眞‘ 선정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