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사)글로벌인천, 산학협력협약(MOU) 체결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3/09 [10:21]

인천대-(사)글로벌인천, 산학협력협약(MOU) 체결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3/09 [10:21]

 

교육부 수도권 대학특성화사업(CK-II) 인천대학교 ‘미래도시의탐색형창의교육사업단’(단장 신은철)은 지난5일,지역사회연계형 미래도시 사례 모델 구축사업과 관련하여 사단법인 글로벌인천(회장최인걸)과 도시과학분야기술및자문에관한협력,인적자원및기술의상호교류등을내용으로하는대한산학협력협약(MOU)을체결했다.

 

 지역사회 연계형 미래도시사례 모델구축사업은 학생들의 문제해결능력향상 및 실무지식 습득을 위하여 지역사회에 적합한 미래도시모델을 발굴,설계하고 실제산업현장을 체험하는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학생역량 강화와 인천지역에 적합한 미래도시모델발굴이라는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수 있는 미래도시전문인재육성 프로그램이다.

 

사단법인글로벌인천은 국제도시 인천의성장 발전 및 시민복지 향상을 위해활동하고 있는 시민사회 봉사단체로 지역사회 이슈와 관련된 포럼 개최 및 정책제안, 미래 고령사회 대비를 위한 발전방향 제시 및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신은철 단장은 “미래도시모델연구를 위해서는 고령 인구 증가로 인한 주거 형태 변화, 산업 및 고용구조변화에 대한 이해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사)글로벌인천과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요구에 맞는 미래도시 모델을 제시하기 위한 연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윤일규 의원, 가정어린이집 보육인 8시간 근로제 정착을 위한 모색 국회토론회 주최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