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성 박사, 호서대학교 제10대 총장 취임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3/08 [09:04]

이철성 박사, 호서대학교 제10대 총장 취임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3/08 [09:04]

▲ 이철성 신임 호서대 총장     © 호서대학교 제공


호서대학교 제10대 이철성 총장의 취임식이 7일 아산캠퍼스 대학교회에서 개최됐다.

 

이날 취임식은 학교법인 호서학원 이순 이사장 및 내·외빈,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박호군 총장, 대성고등학교 주원구 교장, 대성중학교 송영만 교장, 서울호서전문학교 이운희 학장, 대학 교직원, 재학생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철성 신임총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우리에게는 ‘하면 된다 할 수 있다’는 무한역량의 전통과 없는 길도 만들어 나가는 벤처정신이 있다.”며 “전임 총장님들이 세우신 자랑스런 전통 위에 여러분들과 함께 새로운 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이어 “맡겨주신 책무를 충실히 수행하여 호서대학교를 영광의 반석 위에 반드시 올려놓겠다.”고 밝혔다.

 

▲ 이철성 총장 취임식     © 호서대학교 제공

 

이철성 총장은 지난 2월 6일 학교법인 호서학원 이사회에서 호서대 제10대 총장으로 선임되었으며, 임기는 지난 2월 24일부터 시작해 4년간 총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이 총장은 한양대 대학원에서 석,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한국방송공사(KBS)에 재직 후 2007년 호서대 교수로 부임하여 대외협력부총장을 역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제대학교 모델과 조규리, 2018년 MISS MODEL OF THE WORLD KOREA ‘眞‘ 선정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