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정 경기도교육감, 레드벨벳 홍보대사 위촉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2/28 [17:18]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레드벨벳 홍보대사 위촉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2/28 [17:18]

 

▲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레드벨벳 멤버들에게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28일 오후 3시 남부청사 방촌홀에서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을 ‘경기도교육청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꿈을 위해 도전하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우리 아이들에게 많은 영향력을 미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 ‘레드벨벳’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위촉식에서는 위촉패 전달에 이어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들었으며, 관계자들이 향후 활동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세계적인 그룹 레드벨벳을 경기도교육청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경기도교육청에서 추진하는 학생 중심, 현장중심의 행복한 배움, 건강한 성장을 널리 홍보하여 경기도교육청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서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은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경기도교육청 홍보대사로서 학교폭력 예방과 학생 안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레드벨벳은 1년 간 다양한 경기교육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5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 걸그룹으로, 경기도내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1월 29일 발표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더 퍼펙트 레드벨벳’(The Perfect Red Velvet)으로 국내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전 세계 16개 지역 아이튠스 종합 앨범 차트 1위 등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광고
윤일규 의원, 가정어린이집 보육인 8시간 근로제 정착을 위한 모색 국회토론회 주최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