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한국교원대학교, 교육협력 업무협약(MOU) 체결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2/22 [13:04]

오산시↔한국교원대학교, 교육협력 업무협약(MOU) 체결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2/22 [13:04]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21일 시청 상황실에서 한국교원대학교(총장 류희찬)와 함께 교육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은 오산시와 한국교원대학교가 상호간 인적·물적 교류 및 연구를 통해 『교육도시 오산』의 지속적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력분야는 오산 교육의 균형적 발전을 위한 공동노력, 오산 학교 발전을 위한 지식 및 정보 인프라 공유, 교원의 전문성 신장과 학부모 소양교육 프로그램의 개발·운영 협력 등 교육활동 전반의 분야에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발전시키도록 노력한다는 내용이다.

 

 김태정 오산부시장은 "오산시는 지역사회 모든 인프라가 공교육 참여 및 지원하는 열린 구조의 성격을 가지고 있는 교육정책의 특성을 구축하였기에 한국교원대학교의 교원과 학부모 소양교육의 노하우를 통해 오산교육 참여자의 전문성 향상 증대를 위한 협력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해 「교육도시 오산」을 더욱 견고하게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제대학교 모델과 조규리, 2018년 MISS MODEL OF THE WORLD KOREA ‘眞‘ 선정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