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표 천안 용소초등학교 교장, 양승조 국회의원 표창장 및 (사)좋은이웃 감사장 전달받아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2/14 [04:18]

김준표 천안 용소초등학교 교장, 양승조 국회의원 표창장 및 (사)좋은이웃 감사장 전달받아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2/14 [04:18]

▲ 김준표 천안 용소초등학교 교장(왼쪽)이 13일 오후 김소당 (사)좋은이웃 회장으로부터 양승조 국회의원 표창장을 전달받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김준표 천안 용소초등학교 교장이 양승조 국회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장, 더불어민주당,4선, 천안병) 표창장을 13일 오후 전달받았다.

 

또한, 김 교장은 (사)좋은이웃 김소당 회장으로부터 감사장도 전달 받았다.

 

김 교장은 2017년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재임 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좋은이웃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지난 12월과 1월에는 연탄배달봉사에도 참여해 '소통하고 행동하는 참스승'으로 시민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아 왔다.

 

▲ 김소당 (사)좋은이웃 회장(오른쪽)이 김준표 용소초등학교 교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김준표 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배려하고 봉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2018년 무술년에는 희망과 사랑이 꽃피워지는 사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김 교장은 평소 지역 주민과 교육가족 및 학생, 학부모와 소통을 잘하는 이 시대의 참스승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김소당 (사)좋은이웃 회장은 "세상 사람들이 모두 다 김준표 교장선생님 같으면 좋겠다."라고 이웃을 배려하고 소통하는 사회가 되길 기원했다.

 
아산시 회원종목단체 화합의밤 행사 성료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