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광 세종국민주권회의 대표, 개헌과 정치개혁 촉구 홍보물 배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2/14 [03:11]

고진광 세종국민주권회의 대표, 개헌과 정치개혁 촉구 홍보물 배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2/14 [03:11]

▲ 고진광 상임대표와 공동대표들이 지난 13일 조치원역 광장에서 칼바람을 뚫고 개헌과 정치개혁을 촉구하는 홍보물을 시민들에게 나눠주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개헌과 선거제도 개혁을 축구하는 951개 단체가 함께 참여하는 개헌과 정치 개혁을 추구하는 국민공동행동에서 이제는 국민이 나선다.’라는 슬로건으로 개헌 캠페인 활동을 13일 시작하였다.

 

나라살리는 헌법개정 국민주권회의에서 14일 전국의 각 주요역과 고속버스터미널 등지에서 홍보전단을 배포하며 6.13지방선거와 연계한 개헌국민투표실시와 국민참여개헌을 널리 주장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나라살리는 헌법개정 세종국민주권회의’(세종국민주권회의, 상임대표 고진광 인추협 대표)213일 오후 2시 조치원역에서 8페이지 분량의 홍보물을 배부하면서 캠페인 활동에 나섰다.

 

▲홍보물의 내용, ◇ 왜 지금 개헌인가? 국민참여 개헌이 정답이다  왜 우리는 광장에 섰나? 지방과 주민이 주인 되는 자치분권개헌 개헌과 선거개혁에는 보수 진보가 따로 없다  직접민주제 강화와 민심 그대로의 선거제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세종국민주권회의는 국민공동행동과 연대하여 14일 오전 1030분에도 조치원역 광장과 조치원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국민에 의한 헌법 개정을 필요성에 대한 홍보 활동을 펼친다.

 

주요 내용은 지방분권 실현, 국가의 권력구조 개편, 정치 개혁을 위한 개헌의 시민공감대 확산을 위한 것으로 시민의 동참을 촉구하기 위함이다. 이날 행사에는 세종국민주권회의를 비롯하여 세종의 시민사회단체가 다수 참여할 예정이다.

 

고진광 세종국민주권회의 상임대표는 "캠페인 활동을 함께 하실 분과 5천부의 홍보물이 필요하신 분도 함께 연락주기를 기다린다."라며"세종국민주권회의는 세종 지역의 시민사회단체와 함께 개헌과 정치 개혁을 촉구하고 국민공동행동과 연대하여 6.13지방선거와 연계한 국민투표개헌을 촉구하는 홍보활동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고진광 세종국민주권회의 상임대표와 공동대표들이 개헌촉구 홍보물을 13일 오후 조치원역에서 시민들에게 배부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문의

세종국민주권회의 상임대표 고진광 (010-2627-4884 인추협 대표)

세종국민주권회의 공동대표 황채연 이정수 정세용(인추협 세종대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설경이 아름다운 충남 태안 천리포 수목원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