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성농협 주부모임,사랑의 쌀국수 팽성노인복지관에 전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2/09 [08:47]

팽성농협 주부모임,사랑의 쌀국수 팽성노인복지관에 전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2/09 [08:47]

▲ 좌측부터 팽성노인복지관 김태형 관장, 농가주부모임 손용순 회장, 농가주부모임 김금순, 김영옥 회원, 팽성농협 배연서 조합장, 평택복지재단 김학연 이사장, 고향주부모임 이진범 회장, 팽성농협 남미향 복지상무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2월 8일 평택시 팽성읍에 소재한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학연) 산하 팽성노인복지관은(관장 김태형) 팽성농협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과 ‘사랑의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팽성농협(조합장 배연서, 복지상무 남미향), 고향주부모임(회장 이진범), 농가주부모임(회장 송용순)과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학연), 팽성노인복지관(관장 김태형)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품 전달 및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고향주부와 농가주부는 팽성의 지역사회봉사활동에 앞장서는 단체로서 고향주부(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는 깻잎병조림을 만들어 수익금으로 관내노인 장수사진촬영을 진행하고, 농가주부는 흰떡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연탄나눔행사를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 하며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배연서 조합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팽성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며 “고향주부․농가주부 모임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소외된 이웃에게 잘 전달 되어 지역사회주민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학연 이사장은 “따뜻한 손길이 모여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신 팽성농협 고향주부․농가주부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으로 좋은 인연이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태형 관장은 “복지관으로 보내주신 온정의 손길을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여 따뜻한 명절을 맞이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팽성노인복지관은 역할상실, 고독, 빈곤, 질병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어르신의 욕구를 파악하여 밑반찬 및 유제품 배달, 무료급식, 소득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사회복지 기관으로 지역사회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고
임지혜 아나운서, 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 홍보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