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의회, 설맞이 사랑나눔 실천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2/09 [06:08]

시흥시의회, 설맞이 사랑나눔 실천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2/09 [06:08]

▲ 김영철 시흥시의회 의장이 설맞이 행복꾸러미를 포장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경기 시흥시의회 의원들이 8일 시흥시체육관에서 열린 ‘설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에 참석해 이웃에 대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는 김영철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금양회, 1%복지재단 이사단 및 후원업체 임직원, 17개 동자원봉사센터 및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프닝 공연과 참여 후원업체 소개, 행복꾸러미 포장 순으로 진행됐다. 

 

생필품과 설맞이 상차림 및 먹거리로 구성된 행복꾸러미는 기초생활수급자를 비롯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독거어르신 및 조손가정 7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 김영철 의장과 시의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김진경 도의원과 시흥시의회 의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김영철 의장은 “늘 좋은 뜻으로 행복꾸러미 나누기 활동에 동참해주시는 후원업체 및 자원봉사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시흥이 더불어 사는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설경이 아름다운 충남 태안 천리포 수목원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