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목련라이온스클럽, 신창면 행복키움에 후원물품 전달

복지허브화 추진 위한 맞춤형서비스 지원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1/12 [11:49]

아산목련라이온스클럽, 신창면 행복키움에 후원물품 전달

복지허브화 추진 위한 맞춤형서비스 지원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1/12 [11:49]
▲ 협약식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왼쪽에서 두 번째) 김정식 신창면장, (오른쪽으로) 신미정 목련 라이온스 회장  


아산시 국제라이온스협회356-F지구 아산목련라이온스클럽(회장 신정미)이 11일 복지사각지대 발굴 대상자와 저소득 독거노인을 위한 후원물품을 신창면행복키움추진단(단장 오세흥)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물품은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원들과 복지이장들이 독거노인 모니터링을 위해 가정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신정미 아산목련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봉사는 힐링입니다.’라는 슬로건을걸고 회원들과 함께 회장 임기 동안 열심히 우리지역을 위해 봉사를 하고 있지만 늘 아쉬운 마음이 드는 게 사실이다. 많은 물품은 아니지만 회원들의정성과 마음을 모았으니 독거어르신들이 기쁜 마음으로 받아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정식 신창면장은 “우리 지역의 복지증진을 위해 모두 한마음으로 행복키움 나눔에 동참해 주신 회장님과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한국화 아이돌’ 김현정, 평창동계올림픽 133번째 성화봉송 주자로 활약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