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심흥섭 온양5동장,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 경로당 방문 배부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1/11 [14:49]

아산시 심흥섭 온양5동장,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 경로당 방문 배부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1/11 [14:49]
▲ 심흥섭 온양5동장이 관내 경로당에서 목욕 및 이·미용권을 배부하고 있는 모습   


심흥섭 온양5동장은 지난 8일부터 2018년 상반기를 맞아 관내 마을 경로당을 방문해만65세 이상(1953. 1. 1.생 까지) 어르신에게 목욕 및 이․미용권(상․하반기 각 9매)을 배부하고 있다.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은 만 65세 이상 어르신이 아산시에서 영업 중인목욕탕, 미용실, 이발소, 온천수치료 병·의원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이용권으로상반기 각 9매로 온양5동은 2,537명의 어르신들이 혜택을 받게 됐다.

 

심흥섭 온양5동장과 복지담당 직원이 직접 찾아가 이·미용권을 배부하며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청취와 복지상담을 실시하며 몸이 불편하고 교통약자인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용화아이파크아파트 김모(81세) 어르신은 “겨울철이라 눈도 많이 오고 길이미끄러워 활동하기 불편해 동사무소에 갈 엄두를 내지 못했는데 동장님께서 직접 와서 나눠주니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을 받지 못한 어르신은 신분증과 도장을 지참 후 동사무소에서 수령 가능하며, 주민 편의를 위해 동거가족이 지급 대상 어르신의 신분증과 도장을 지참한 경우엔 대리 수령도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한국화 아이돌’ 김현정, 평창동계올림픽 133번째 성화봉송 주자로 활약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