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복사골 블로그 기자단’ 모집

2월 5일까지 제5기 기자단 20명 선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01/10 [12:30]

부천시 ‘복사골 블로그 기자단’ 모집

2월 5일까지 제5기 기자단 20명 선발

김병화 | 입력 : 2018/01/10 [12:30]


부천시는 시 소식 및 유익한 생활정보를 재미있고 친근한 콘텐츠로 전달할 제5기 복사골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한다.

 

사진, 웹툰, 카드뉴스 등의 기사 작성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부천시 거주자, 부천시 소재 직장인, 대학생 중에서 20명을 선발한다.

 

기자단으로 선발되면 2년간 부천시 공식 블로그에 축제, 행사, 현장탐방 등 생생한 정보를 게시해 시민에게 알리고 SNS 활동을 통한 소통의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기사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활동우수자에게는 연말에 시장표창이 수여된다.

 

참여 신청은 2월 5일까지 시 홈페이지(http://www.bucheon.go.kr) 또는 부천시 블로그(https://blog.naver.com/bucheon-city)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2월 22일 시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개별 통보 예정이다.

 

한편 부천시는 지난해 네이버로 공식블로그를 이전 개설하고 웹툰 ‘부천살다’, 전통시장, 모범음식점 소개 등 생활밀착형 정보를 다양한 콘텐츠로 전달하고 있다.

 

안치완 홍보실장은 “부천을 사랑하고 블로그에 관심 많은 시민들이 많이 지원해 부천의 이야기를 자유로운 글로 알려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송파구,신영희 명창 등 국악 추석특별공연 22일~24일 서울놀이마당서 개최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