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복사골 블로그 기자단’ 모집

2월 5일까지 제5기 기자단 20명 선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01/10 [12:30]

부천시 ‘복사골 블로그 기자단’ 모집

2월 5일까지 제5기 기자단 20명 선발

김병화 | 입력 : 2018/01/10 [12:30]


부천시는 시 소식 및 유익한 생활정보를 재미있고 친근한 콘텐츠로 전달할 제5기 복사골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한다.

 

사진, 웹툰, 카드뉴스 등의 기사 작성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부천시 거주자, 부천시 소재 직장인, 대학생 중에서 20명을 선발한다.

 

기자단으로 선발되면 2년간 부천시 공식 블로그에 축제, 행사, 현장탐방 등 생생한 정보를 게시해 시민에게 알리고 SNS 활동을 통한 소통의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기사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활동우수자에게는 연말에 시장표창이 수여된다.

 

참여 신청은 2월 5일까지 시 홈페이지(http://www.bucheon.go.kr) 또는 부천시 블로그(https://blog.naver.com/bucheon-city)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2월 22일 시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개별 통보 예정이다.

 

한편 부천시는 지난해 네이버로 공식블로그를 이전 개설하고 웹툰 ‘부천살다’, 전통시장, 모범음식점 소개 등 생활밀착형 정보를 다양한 콘텐츠로 전달하고 있다.

 

안치완 홍보실장은 “부천을 사랑하고 블로그에 관심 많은 시민들이 많이 지원해 부천의 이야기를 자유로운 글로 알려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한국화 아이돌’ 김현정, 평창동계올림픽 133번째 성화봉송 주자로 활약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