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상공인 신년인사회 참석, "기업에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1/05 [07:34]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상공인 신년인사회 참석, "기업에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1/05 [07:34]

 


▲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이 4일 안양과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8년 상공인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기업인에게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1월 4일(목) 11시, 안양과천상공회의소(회장 이상호)에서 열린 ‘2018 상공인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축사를 통해 정기열 의장은 행사준비를 위해 애쓴 안양상공회의소 이상호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를 격려하고, 2018년 새해에는 안양 상공인들이 만사형통하는 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 의장은 “상공인들은 지역경제는 물론 국가경제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중요한 분들이며, 국민 행복의 바로미터라 할 수 있는 일자리 창출의 주역”이라며, “경기도의회에서 기업이 창의와 도전으로 새로운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안양과천상공회의소 이상호 회장은 “지난 한해 급변하는 상황 속에서도 여러 사람들이 힘을 모아 지혜롭게 극복해왔다”며, “2018년에는 기업의 권익보호와 신규고용창출, 지속적인 설비투자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남경필 도지사를 비롯해 이필운 안양시장, 신계용 과천시장, 이석현, 이종걸, 심재철 국회의원이 참석했으며, 경기도의회 배수문, 명상욱, 김종찬, 임채호, 조광희, 송순택 의원이 함께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한국화 아이돌’ 김현정, 평창동계올림픽 133번째 성화봉송 주자로 활약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