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풍수 명당 소문난 천안시 목천읍 ‘황학마을’ 신축 전원주택 분양!!

- 교통의 요충지, 도시근접형 전원주택지로서 3월 입주 가능.

ybc뉴스 장세현 기자 | 기사입력 2015/01/28 [10:55]

풍수 명당 소문난 천안시 목천읍 ‘황학마을’ 신축 전원주택 분양!!

- 교통의 요충지, 도시근접형 전원주택지로서 3월 입주 가능.

ybc뉴스 장세현 기자 | 입력 : 2015/01/28 [10:55]

 

▲ ['황학마을' 신축 전원주택 조감도]     © YBC뉴스

 

최첨단 과학을 실감하는 21세기 대한민국에서 풍수지리가 차지하는 비중은 여전히 크다.

    

최근 집을 보러 올 때 풍수지리학적 입지를 묻는 수요자들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로, 집 한 채를 잘 구입하면 금전의 복과 명예 등이 뒤따른다는 길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배산임수로 대표되는 명당은 훤히 트인 조망성과 주거 시 쾌적성을 중요시하는 부동산 흐름과도 맞아 떨어져 인기가 높을 수밖에 없다. 

    

풍수란 장풍득수를 말하고 이는 감출 장에 얻을 득을 사용하여 바람은 감추고 물은 얻는다는 뜻이며, 겨울의 차가운 북서 계절풍을 막을 수 있고 농경에 필요한 용수 공급이 용이한 곳을 말하는 명당의 요건이다.

▲ ['황학마을' 신축 전원주택 모델 1 투시도]     ©ybc뉴스

 

장풍득수가 되기 위해서는 배산임수의 지형이 적합한데, 3월 분양을 앞두고 있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동평리에 조성된 ‘황학마을’ 전원주택지는 풍수지리적 최고 명당으로 손꼽히는 터이다.

    

풍수지리 감정서에 의한 ‘황학마을’은 산방천을 바라보며 황학이 물고기를 노리는 형국인 황학규어형의 명당, 동평리 주택지이고, 인근 독립기념관을 품에 안은 흑성산이 의연한 자태로 우뚝 솟아 황학마을 주택지를 지키고 있어 대대손손 근심걱정 없이 복 받는 길지로 천안의 대표적인 전원주택지라고 볼 수 있다.

▲ ['황학마을' 신축 전원주택 모델 2 투시도]     © YBC뉴스

    

또한, 경부고속도로 목천 I.C까지 5분, 21번 국도를 통해 천안시내까지는 10분, KTX 고속철도 천안아산역 까지는 20분 이내로 도시근접형 전원주택지로 가히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해 입지적 가치가 충만하다.  

    

이어서, 주변엔 독립기념관과 용연저수지, 그리고 천안의 해맞이 명소인 태조산과 흑성산 전망대, 병천의 유관순열사 사적지, 천안온천과 예술의전당, 천안삼거리공원과 천안박물관등이 모두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어 문화관광의 혜택이 뛰어난 도시와 전원의 장점을 두루 갖춘 양택길지 이다.

    

이러한 길지 위에 아파트 실내구조를 모두 갖춘 현대적 감각의 건축양식으로 안전성과 편리성을 더하고 타운형 전원주택단지를 통해 마을공동체로써의 장점을 잘 살린다면 하늘이 주는 평안함과 땅이 주는 이로움 즉, 자연이 주는 복을 덕이 있는 이웃들과 함께 누리며 건강한 삶을 영위할 것으로 보고 있다. 

 

‘황학마을’은 2016년 3월에 입주 가능하며,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동평리에 위치해있다.

  

 
광고
민중당, "은수미 시장, 성남시의료원 238명 비정규직 채용계획 철회하라!"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