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산구, 장덕도서관- 제2기 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이용자 의견 반영해 주말강좌․심화반도 개설

윤옥경 | 기사입력 2014/05/10 [11:30]

광산구, 장덕도서관- 제2기 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이용자 의견 반영해 주말강좌․심화반도 개설

윤옥경 | 입력 : 2014/05/10 [11:30]

광산구 장덕도서관, 제2기 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이용자 의견 반영해 주말강좌․심화반도 개설

 

광주 광산구 장덕도서관이 제2기 문화프로그램을 다음달 3일부터 8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제2기 과정은 이용자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주말강좌와 심화반을 새로 개설했다. ‘창의력 글쓰기’와 ‘창의사고력 보드게임’을 토요일에 편성하고, ‘쉽게 배우는 멋글씨 캘리그라피’ 중급반을 운영한다.

제1기에 이어 성인 문화체험 프로그램으로 ‘쉽게 배우는 멋글씨 캘리그라피’와 ‘토탈공예’,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자녀와 통(通)하는 부모 되기’와 ‘가족과 함께하는 그림책 읽어주기’, 어린이능력개발을 위한 ‘어린이 공예교실’을 진행한다.

장덕도서관은 특히 이용자들의 수요가 많은 영어강좌를 세분화했다. 나이와 수준에 따라 수강할 수 있도록 ‘그림책으로 배우는 영어 Story Time(어린이)’과 ‘성인영어교실(초급)’, ‘쉽게 따라하는 생활영어 회화’ 등 3개 강좌를 진행할 계획이다.

강의내용, 모집인원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산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wangsan.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수강신청은 이달 29일까지 홈페이지와 전화(062-960-3987)로 가능하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행복한 나라
POLL

더보기

文정권 신뢰? 심판?
文정부 민주당 신뢰 한다
文정부 심판해야 한다
제3정당에 힘 줘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아산시의회 제228회 임시회 알차게 마무리..황재만 의장 "시민의 행복증진과 지역경제 살리기에 최선을 다해 달라" 당부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