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밀양시] 박일호 밀양시장, 읍면동 주요사업장 및 건의사업장 현장점검 나서

현안사업장 35개소 점검으로 민생현안 챙겨

김정화 | 기사입력 2021/02/09 [17:42]

[밀양시] 박일호 밀양시장, 읍면동 주요사업장 및 건의사업장 현장점검 나서

현안사업장 35개소 점검으로 민생현안 챙겨

김정화 | 입력 : 2021/02/09 [17:42]

 

 

박일호 밀양시장이 2021년 새해부터 주요사업장 및 읍면동 건의사업 현장을방문해 현장중심 행정을 펼쳤다.

 

박 시장은 16개 읍면동의 주민 건의사업현장과 주요사업장을 비롯해 민생현장, 코로나19, AI 관련 방역현장 등 총 35개의 현안현장에 대해 1월 29일하남읍과 초동면을 시작으로 2월 9일 삼랑진읍, 내일동까지 점검을 완료했다.

 

이번 현안현장 점검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참석자를 최소화해 진행됐으며, 기존의 단순한 현장방문과는 차별화해 주민 실생활과 밀접한 현장을 우선 방문하고 각 사업별 추진상황 및 앞으로의 추진계획을 직접 눈으로 살피는 등 사업을 원활하게 추진하기 위해 문제점과 민원사항 등을사전에 파악해 실시했다.

 

한편, 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읍면동으로부터 비대면으로 접수받은 건의사항67건에 대해서도 부서검토와 예산반영을 통해 해소해 나갈 예정이다.

 

박일호 시장은 “코로나19로 시민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시민들이 불편해 하시는 민생현장을 직접 찾아 시민들의 어려움에 공감하는현장행정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고 하면서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살피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해 시정이 바람직한 방향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POLL

더보기

文정권 신뢰? 심판?
文정부 민주당 신뢰 한다
文정부 심판해야 한다
제3정당에 힘 줘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아산시의회 제228회 임시회 알차게 마무리..황재만 의장 "시민의 행복증진과 지역경제 살리기에 최선을 다해 달라" 당부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영·호남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