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7일 치러지는 예산군의회 의원 라선거구(덕산면,봉산면,고덕면,신암면) 재선거에 더불어민주당 3명, 국민의힘 3명, 무소속 1명이 예비후보로 등록했다.(중앙선관위 홈페이지 2021.2.6.13시 현재)
더불어민주당에서는 이흥엽, 조돈길, 이경일 예비후보가 등록했고, 국민의힘에서는 홍원표, 이대용, 윤우상 예비후보, 무소속은 인희열 예비후보가 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했다.
-이흥엽 예비후보는 1959년생으로 예산농업전문학교(現 공주대) 농업과를 졸업하고 예산군청 총무과장과 덕산면장을 역임하고 덕산면에 거주하며 자영업을 하고 있으며 전과는 없다.
-조돈길 예비후보는 1953년생으로 혜전대학 행정전산과를 졸업했고 고덕면 소재지 종합정비사업회 회장을 역임하고 고덕면 번영회장을 맡고 있으며 고덕면에 거주하고 자영업을 하고 있고 전과는 없다.
-이경일 예비후보는 1964년생으로 예산농업전문대학(現 공주대) 농업기계과를 졸업하고, 덕산면 의용소방대장을 역임했으며 덕산면 읍내2리 이장을 맡고 있으며 덕산면에 거주하고 보험업을 하고 있으며 전과는 없다.
●국민의힘 -홍원표 예비후보는 1983년생으로 공주대 생물산업공학부(생물산업기계공학전공)을 졸업하고 예산군 학교운영장협의회장을 지냈으며 현재 국민의힘 충남도당 청년위원회 수석부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신암면에 거주하며 직업은 신암우체국 국장이고 전과는 1건(교통사고특례법)이 있으며, 2006년 12월 21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죄로 금고1년, 집행유예 2년 처분을 받았다고 선관위에 신고했다.
-윤우상 예비후보는 1965년생으로 단국대학교 역사학과를 졸업하고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남지부 예산군지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덕산면 이장협의회 사무국장을 맡고 있으며 자영업을 하고 있고 덕산면에 거주하며 전과는 없다.
●무소속 1993년생인 인희열 예비후보는 덕산고등학교 학생회장 출신이며 청도호텔조리직업기술학교 요리기술 및 영양전공 졸업(2016.3~2018.1)하고, 현재 매헌 윤봉길 의사 월진회 회원으로 덕산면에 거주하며 전과는 없다. <저작권자 ⓒ 우리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충청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