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시, 꿈샘 어린이청소년도서관 개관기념 인문학 강연

- 바나나툰 ‘와나나’, 쌤튜버 래퍼 ‘달지’의 유튜브 강연

김정화 | 기사입력 2021/01/26 [10:24]

아산시, 꿈샘 어린이청소년도서관 개관기념 인문학 강연

- 바나나툰 ‘와나나’, 쌤튜버 래퍼 ‘달지’의 유튜브 강연

김정화 | 입력 : 2021/01/26 [10:24]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아산시 꿈샘 어린이청소년도서관의 28일 개관을 기념해 2월 4일부터 5일까지 인문학 강연을 운영한다.

 

꿈샘 어린이청소년 도서관은 어린이 청소년들의 직업선호도를 반영한 영상프로그램을 직접 제작 편집할 수 있는 영상분야 특화도서관으로 이번 인문학 강연을 통해 영상분야 특화를 반영한 웹툰 작가이자 유튜버인 와나나(정해완)작가와 랩하는 선생님 래퍼 달지(이현지)의 흥미진진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충남 출신의 와나나(정해완) 작가는 레진코믹스 웹툰 작가로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시작한 트위치 방송과 유튜브가 누적 조회수 1억을 돌파했다. 정 작가는 강연에서 1인 크리에이터로서의 경험과 노하우, 에피소드 등을 전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 유튜브 초등 콘텐츠지원단이자 경기도 교육청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현직 교사이자 래퍼인 이현지(랩퍼 달지) 교사는 ‘유튜브, 나도 한 번 해볼까’라는 주제로 인기 유튜버가 되기까지의 과정과 인기 노하우, 미디어 세상과 폭넓게 소통하는 법을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인문학 강연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 가능하도록 저녁 7시부터 운영하며, 26일부터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선착순 접수를 진행한다.

 

이틀간 진행되는 강연은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시민의 안전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 속 현장참여와 아산시 시립도서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odhVCHjYekrwAWnAVuseNQ)을 통해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진흥팀(041-530-6623)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음악분수 3월1일 운영 재개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