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인추협 '2020사랑의일기큰잔치’ 수상자 감사 편지에 시상자의 격려 답장 속속 도착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1/24 [15:14]

인추협 '2020사랑의일기큰잔치’ 수상자 감사 편지에 시상자의 격려 답장 속속 도착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1/01/24 [15:14]

 

▲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이 사랑의일기 경기도의회의장상 수상자인 고양시 소만초등학교 한중리 어린이의 감사 손 편지에 보낸 손 편지 (사진: 인추협 제공)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사)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이사장 고진광, 이하 인추협)가 개최한 2020 사랑의 일기 큰잔치에서 경기도의회 의장 명의의 최우수상을 받은 고양시 소만초등학교 한중리 어린이의 편지에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수원7)이 손편지로 답장을 보내 왔다.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은 편지에서 한중리 어린이의 수상을 축하하고 어린이가 질문한 의회의 기능에 대해 3장에 걸쳐 성의 가득한 손 편지 답장을 보내왔다.

 

한중리, 한중경 어린이의 감사 편지에는 어머니가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주어 감사드린다는 편지를 각각 동봉했다.

  

 ▲ MBC에서 격려 차 보내준 '놀면 머하리' 2021년 캘린더   (사진: 인추협 제공)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MBC문화방송 사장 명의의 최우수상을 받은 소만초등학교 한중경 어린이의 편지에 박성제 사장이 신년 연하장과 MBC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탁상용 달력을 보내 어린이를 격려했다.

 

또, 대전광역시교육감 명의의 상장을 받은 대전신흥초등학교 권혁민 어린이가 설동호 교육감에게 감사 편지를 보냈다.

  

▲ (왼쪽) 유은혜 교육부장관이 조치원대동초등학교 윤가빈 학생에게 보낸 손 편지 답장, (오른쪽) 최교진 세종시교육감이 조치원대통초등학교 윤창빈 어린이에게 보낸 손 편지 답장  (사진: 인추협 제공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2020 사랑의 일기 큰잔치’에서 대상이나 최우수상을 수상한 가족들이 상장을 후원한 기관장에게 감사의 편지를 보내고 유은혜 부총리겸교육부장관, 최교진 세종시교육감에 이어 상장을 후원한 기관의 기관장들의 답장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19로 학교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격려가 되는 우리 사회 지도층 인사들의 손편지 답장은 사랑의 일기가 새로운 희망을 주고 국민과의 소통의 장을 이루며 인간성회복을 위한 인성교육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 사단법인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이사장 고진광, 이하 인추협)는 2020년 11월 21일(토)11시 인추협 사무실에서 29년간 이어 온 ‘사랑의 일기 큰잔치를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하였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사랑의 일기 큰잔치’는 인추협 주최로 1991년부터 건강한 가정, 건강한 나라를 위하여 ‘매일 20분, 나를 기록하자’는 슬로건으로 매년 열리며 ‘2020 사랑의 일기 큰잔치’는 지난해 11월 21일 줌(ZOOM)과 유투브를 통해 중계되는 언택트 행사로 진행한 바 있다.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받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편지 왕래가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올곧은 인성교육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홍성군, ‘A++ 홍성한우 먹방’ 인기도 A++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