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번영골프회, 청소년 취약계층을 위한 300만원 기부

김정화 | 기사입력 2021/01/18 [12:23]

천안번영골프회, 청소년 취약계층을 위한 300만원 기부

김정화 | 입력 : 2021/01/18 [12:23]

▲ 천안번영골프회가 지난 15일 지역 내 청소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300만원의 후원금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천안시

 

천안번영골프회(회장 박순창)가 지난 15일 지역 내 청소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300만원의 후원금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천안번영골프회는 10여 년 전 회원 상호 간 친목과 골프를 통한 건강과 우의돈독을 비롯해 천안의 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기 위해 발족된 모임이다. 현재는 박순창 회장을 비롯해 지역에 기반을 둔 경제인으로 구성된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박순창 회장은 “청소년 취약계층 지원으로 건강하고 밝은 지역사회건설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후원금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지속해서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는 천안번영골프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골프로 시작해 지역사회에 희망과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한 천안번영골프회의 모습은 지역동아리와 단체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보여줬다”며, “청소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후원에 동참해 주신 천안번영골프회에 감사드리며, 지역의 미래이자 국가의 미래인 청소년들, 그 중에서도 어려움에 처해있는 청소년들에게 이번 후원은 그들이 용기와 꿈을 가지고 살아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음악분수 3월1일 운영 재개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