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스마트헬스케어센터」 홍보 아이디어 대학생 경진대회 공모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5 [09:06]

공주대, 「스마트헬스케어센터」 홍보 아이디어 대학생 경진대회 공모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0/10/25 [09:06]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스마트헬스케어센터(센터장 이수현)는 오는 11월 2일까지 ‘스마트헬스케어 센터 홍보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헬스케어센터 홍보 아이디어 경진대회’는 센터 활성화를 위한 나만의 홍보 모델 아이디어 제시로 공주대학교 재학생 및 재학생 포함 타 대학 학생들이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공모분야는 센터 홍보를 위한 포스터, PPT, 영상, 캐릭터(센터 로고 및 센터 현판) 4개 분야이며, 최우수상 등 수상 작품에는 총 200여 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시상은 최우수상 1팀 30만원, 우수상 4팀(분야별 1팀) 각 20만원, 장려상 4팀(분야별 1팀) 각 10만원, 격려상 00팀 각 1만원 문화상품권 등 수상 작품에는 총 200여 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스마트헬스케어센터는 지난 7월 29일 개소하여 충남도민과 공주대 재학생들에게 스마트 헬스장비를 이용한 건강상태 체크, 스마트 밴드를 통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관리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으며, 다양한 체험 기회를 통한 스마트헬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공주대 스마트헬스케어센터 홈페이지 캡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적극적인 홍보를 하지 못하는 상황에도 센터의 이용자수가 꾸준히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홍보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통해 지역민과 학생들의 참여율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스마트헬스케어센터는 질병 예방 및 관리 중심의 자가 건강관리 능력과 건강 인식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스마트헬스케어 홍보 경진대회 안내 및 센터 이용을 위한 예약은 공주대 스마트헬스센터 홈페이지( http://smarthealth.kongju.ac.kr )를 통해 가능하다.

 
호서대학교, 제11대 김대현 총장 취임예배 개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