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 출시

우리들뉴스 | 기사입력 2020/10/10 [09:00]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 출시

우리들뉴스 | 입력 : 2020/10/10 [09:00]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탄력을 잃은 피부에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하는 빌리프의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탄력을 잃은 피부에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하는 빌리프의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기존 용량 대비 1.5배 증량된 점보 사이즈의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과 크롬 도금의 마사지 스톤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톡톡 튀는 색감과 독특한 드로잉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와 협업한 감각적인 제품 패키지가 돋보인다. 중력을 거슬러 올라가는 안티에이징 제품의 특성을 판타스틱한 열기구 축제의 현장으로 담아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출시 직후부터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은 피부 속 탄력을 개선해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키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고영양의 쫀쫀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부드러운 벨벳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이번 에디션은 10월 한 달간 전국 빌리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서울=뉴스와이어)

 
인추협,사랑의일기연수원 기습철거 만행 후 컨테이너까지 치운 LH 비판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