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예산군, 코로나19 대응 군청사 출입 통제

- 코로나19 상황 안정 시까지

김정화 | 기사입력 2020/09/14 [11:30]

예산군, 코로나19 대응 군청사 출입 통제

- 코로나19 상황 안정 시까지

김정화 | 입력 : 2020/09/14 [11:30]

 

 

예산군은 코로나19 대응 일환으로 군청사 내 외부인 출입을 통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출입 통제에 따라 코로나19 관련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청사를 방문하는 모든 외부인의 출입이 제한된다.

 

단, 공적업무로 방문하는 민원인의 경우 손 소독과 발열체크를 진행해 이상이 없는 경우 QR코드 입력 또는 수기대장에 인적사항을 기록하고, 1층 로비 전시실에 마련된 비접촉 상담구역에서 대기하게 된다.

 

이후 안내 공무원이 민원인의 방문 목적 등을 파악한 후 담당직원을 상담구역으로 호출해 업무 처리가 이뤄지며, 담당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해 상담구역 내에서 민원응대를 하게 된다.

 

상담구역 내 민원 응대가 어려울 경우 사무실 출입자 관리대장을 작성한 뒤 담당직원 인솔 하에 사무실 방문이 예외적으로 허용된다.

 

이밖에 공적업무 외 방문판매원 등은 출입이 전면 통제되며 택배, 음료, 음식 배달 등은 별도로 지정된 공간을 통해 전달이 이뤄지도록 관리할 방침이다.

 

황선봉 군수는 "민원인들이 다소 불편할 수 있지만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불가피한 방역대책의 일환으로 출입을 통제하게 됐다"며 "코로나19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모든 군민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광고
예산군 간부공무원,'청렴한 공직문화 및 지역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캠페인' 실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