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장르만 코미디 '장르만 연예인', 이근 대위 '지옥맛' 무인도 생존 교육 시작!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8/28 [13:30]

장르만 코미디 '장르만 연예인', 이근 대위 '지옥맛' 무인도 생존 교육 시작!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0/08/28 [13:30]

 사진제공: JTBC ‘장르만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의 코너 ‘장르만 연예인’에서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의 지옥맛 무인도 생존 교육이 시작된다.

 

오는 29일(토)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연예인’은 다양한 재미의 ‘숏폼드라마’로 구성된 코미디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 김재원)의 콘텐츠 중 하나다. 하루 아침에 실직자가 된 개그맨 5인조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이세진, 임우일의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즘 시트콤으로 짠내 폭발하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너튜브 프로젝트 ‘가짜연예인’을 출범시킨 개그맨 5인조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이세진, 임우일이 첫번째 콘텐츠 ‘무인도에서 생존하기’ 편을 위해 ‘가짜사나이’의 이근 대위를 만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근 대위는 개그맨 5인조에게 첫 만남부터 뒷사람 몸에 다리를 올린 채 팔굽혀펴기를 하는 ‘애벌레 푸시업’을 지시하며 지옥 훈련을 예고해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어 금주에는 이근 대위의 무인도 생존 교육이 시작된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이날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이세진, 임우일은 “요즘 이근 대위 영상은 무조건 떡상(급상승)이다. 다들 ‘이근 코인’이라고 하더라”라며 너튜브 조회수 떡상에 대한 기대감에 부풀었다.

 

하지만 이근 대위는 무인도에 들어가면서부터 “어떻게 반 죽일지 고민하고 있다”는 각오로 개그맨 5인조를 살 떨리게 했다. 아니나 다를까 그는 무인도 도착과 동시에 강렬한 포스를 내뿜으며 체력 훈련에 돌입했고, 급기야 임우일은 훈련 시작 단 3분만에 헛구역질까지 했다는 후문. 이에 조회수 떡상만을 바라보고 지옥행 이근 열차에 자진 탑승한 개그맨 5인조의 운명에 관심이 높아진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퀄리티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꽉 채워질 본격 장르 확장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오는 29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황선봉 예산군수, '서해안 내포철도' 국가 철도망 구축 계획 노선 반영 위해 총력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