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놀면 뭐하니?'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 ‘환불원정대’ 완전체 첫 만남!

김정화 | 기사입력 2020/08/28 [10:28]

'놀면 뭐하니?'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 ‘환불원정대’ 완전체 첫 만남!

김정화 | 입력 : 2020/08/28 [10:28]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의 ‘지미 유’가 ‘신박기획’ 대표로 ‘환불원정대’ 완전체와 팽팽했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1 대 1 면담을 마친 ‘지미 유’는 기존에 없던 ‘신박한 계약서’를 멤버들 앞에 꺼냈다고 해 과연 계약이 무사히 성사됐을 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서는 신박기획의 대표 ‘지미 유’(유재석)와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까지 ‘환불원정대’ 완전체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

 

지난주 평범함을 거부하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첫 회동부터 제작자 ‘지미 유’의 등장까지 베일을 벗으며 가요계 센세이션을 몰고 올 걸그룹의 탄생을 예상케 만들었다. ‘지미 유’는 ‘환불원정대’ 제작을 결정하기 전 멤버들과 개별 면담을 통해 성향 파악에 나섰다.

 

드디어 ‘지미 유’는 ‘환불원정대’의 제작을 결정하고 ‘신박기획’의 대표로 멤버들 앞에 ‘신박한 계약서’를 공개한다. ‘신박기획’에 모여 개별 면담으로 취합한 다양한 조항들을 모아모아 만든 계약서를 두고 멤버들과 같이 최종 조율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

 

‘환불원정대’ 멤버들에게 찜 당한 ‘지미 유’는 계약 성사를 위해 심기일전한 각오로 멤버들을 맞이했다. 계약서에는 4명의 멤버들의 취향을 존중하면서도 기존 걸그룹과는 다른 ‘지미 유’만의 파격적인 조항들이 포함됐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조항들을 하나하나 확인하던 멤버들은 예상치 못했던 다른 멤버들의 취향에 놀라며 웃음을 터트렸는데, 지난주 거칠 것이 없던 제시는 계약서를 앞에 두고 갑자기 말이 없어졌다고 해 그녀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신박한 계약서’의 계약사항 중 팀내분쟁 해결부터 계약해지 조항에도 4인 4색의 개성이 고스란히 드러나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의견 조율 중 맏언니 엄정화의 믿지 못할 애드리브로 인해 ‘지미 유’가 “이건(?) 좀 자제하세요!”라며 특별 추가 사항을 강력하게 요청했다고 해 과연 그 조항의 내용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신박한 계약서’의 서명만을 앞둔 상황에서 ‘지미 유’와 ‘환불원정대’ 멤버들 사이 또 다시 좁혀지지 않는 팽팽한 신경전이 벌어졌는데, 과연 ‘지미 유’는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계약을 무사히 마쳤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끈질긴 진통이 예상되는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와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계약 현장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유두래곤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 유튜브 https://bit.ly/2XIm2dk 

공식 SNS   https://www.instagram.com/hangout_with_yoo 

 
황선봉 예산군수, '서해안 내포철도' 국가 철도망 구축 계획 노선 반영 위해 총력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