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복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 아산시 자원순환과 신중치 못한 행정 지적

심 위원장, "아산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수거체계 개편 신중해야"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6/19 [20:28]

심상복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 아산시 자원순환과 신중치 못한 행정 지적

심 위원장, "아산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수거체계 개편 신중해야"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0/06/19 [20:28]

▲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심상복 위원장이 제222회 정례회중 자원순환과 행정사무감사에서 신중치 못한 행정은 신뢰 받기 어렵다고 지적하고 있다.  © 아산시의회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 심상복 의원이 아산시의 신중하지 못한 행정을 지적했다.

 

심상복 위원장이 지난 17일 자원순환과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며 “아산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수거체계 개편을 위하여 지난 2월 아산시의회 보고와 언론홍보까지 실시하고 얼마되지 않아 재검토는 행정의 신뢰와도 연결된다”고 지적한 것.

 

심상복 위원장은 “생활폐기물 수거운반 체계개편에 있어 공개 경쟁체계 시스템 등 업체선정에 있어 여러 문제점이 수반됨을 면밀히 검토하고 아산시에 적합한 방안을 찾아야 할 것으로 의회와 사전협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에 한기영 자원순환과장 “너무 성급히 결정하고 진행한 부분에는 죄송스럽고, 더욱더 고민하여 효율적인 방안으로 계획수립 하겠다”고 답변했다.

 

이어 심 위원장은 “시설관리공단 소각시설의 고장으로 인해 소각시설이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각종 부품 및 설비의 정기적 교체와 수시점검을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시설관리공단 소각시설 긴급보수 및 시설증설시 폐기물 저장량을 정확히 개량하지 못하여 외부로 반출처리 등 예산낭비 되는 일이 없도록 소각시설 관리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광고
양승조 지사, 대전 해수욕장 코로나 방역 현장 점검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