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수 제19대 예산군 자율방범연합대장 취임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1/18 [11:02]

박형수 제19대 예산군 자율방범연합대장 취임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11/18 [11:02]

▲ 박형수 신임 예산군 자율방범연합대장이 취임식에서 경례를 하고 있다.     © 예산군 제공


삽교자율방범대 출신 박형수씨가 지난 15일 예산군청 추사홀에서 열린 제18대 이임 및 제19대 취임식에서 제19대 예산군 자율방범대 대장에 취임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황선봉 예산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이승구 군의회의장, 김장호 경찰서장 등 기관단체장들과 각 지대별 자율방범대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박형수 신임 대장은 지난 25년 동안 자율방범대원으로 활동하며 예산군의범죄예방과 청소년 선도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해 온 모범 방범인으로 자율방범연합대 수석부대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다수의 표창(예산경찰서, 예산군수, 충남도의회 의장, 충남지방경찰청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제19대 박형수 취임대장은 “앞으로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봉사함으로써 지역민과 소통은 물론 경찰력의 부족한 인력을 뒷받침하는 협력치안에 힘쓰겠다”며 “예산군 최고의 봉사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 자율방범연합대장 이취임식 기념촬영     © 예산군 제공

 

황선봉 예산군수는 “자율방범대원들이 왕성한 활동을 통해 예산군이 범죄 없는 평온한 사회가 되는데 기여해주셨다”며 “더 안전한 지역, 더 건강한 예산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방범대원 여러분들이 중심이 되어 지역을 이끌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고
아산시 이민식 이숙희 가족, 사랑의 쌀 2,000kg 사랑나무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