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 개인 사진전 기념 5백만원 성금 전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1/11 [17:14]

아산시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 개인 사진전 기념 5백만원 성금 전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11/11 [17:14]

▲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가 개인 사진전을 열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5백만원을 아산시에 전달했다.      (맨 아래 사진 설명) 왼쪽부터 오세현 시장, 임경순 대표, 임대표 아들 임청빈 학생, 양승조 도지사, 이관형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 아산시 제공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는 11월 9일 아산시 온양민속박물관 구정아트센터에서 개최한 ‘사진 개인전’오프닝 행사 중 오세현 아산시장에게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승조 충남도지사와 아산시의회 황재만 건설교통위원장, 이관형 충남사회복지공동금회 회장이 참석해 축하했다.

 

아산시 사회복지과 윤연옥 과장은 "임경순 북한강쭈꾸미 대표는 아산 아너소사이어티(5년간 1억 기부자 모임)로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며 나눔을 실천해 온 분인데, 개인 사진전을 열며 5백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아산의 아너 소사이어티 3호로 아산시 저소득층을 위한 아낌없는 후원을 해 주셔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 사진전을 통해서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후원해 줘서 감사하다. 사진전도 많은 시민분들이 감상하고 힐링의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전시회는 오는 16일까지 온양민속박물관 구정아트센터에서 전시된다.

 
광고
아산시 이민식 이숙희 가족, 사랑의 쌀 2,000kg 사랑나무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