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희경-보수의 여전사,충남 아산 지역 정치인들에 큰 인기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23:07]

전희경-보수의 여전사,충남 아산 지역 정치인들에 큰 인기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5/15 [23:07]

▲ 자유한국당 대변인 전희경 국회의원이 15일 오후, 황교안 대표 민생·투쟁 대장정 '충남 아산 방문'시 지역 정치인들과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오병열 아산을 본부장, 김응규 전 충남도의원, 전남수 아산시의회 부의장, 이의상 아산시의원, 전희경 대변인, 장기승 아산시의원(전 충남도 교육위원장), 맹의석 아산시의원, 심상복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의 '민생·투쟁 대장정-충남 아산시 둔포면 방문'에 동참한 대변인 전희경 국회의원이 지역 정치인들로부터 사진 촬영 러시를 받으며 스타정치인임이 다시 증명됐다.

 

방송과 집회장소에서 똑 부러지는 명쾌한 논리와 귀에 쏙쏙 꽂히는 명 강연으로 유명한 전희경 대변인에게 아산시의회 의원들이 앞다퉈 기념 사진 촬영을 요청한 것.

 

사진촬영 러시에 "인기가 많으시다."라는 주민들의 말에 전희경 대변인은 "멀리서 왔다고 환영해주시는가 봅니다."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  전희경 대변인과 아산시 정치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이날 황교안 대표 일행은 전국을 순회하는 '민생·투쟁 대장정' 일환으로 충남 아산시 둔포면 봉재리 봉재 저수지 둑방에서 수상 태양열 설치를 주민들이 반대해 막아낸 현장을 둘러보고, 봉재1리 마음회관 겸 장재경로당 앞마당에 마련된 천막에서 '경제'와 '안보'를 주제로 주민들과 허심탄회한 의견을 나누며 소통했다.

 

황교안 대표의 충남 아산 방문에는 이명수 아산갑 국회의원, 홍문표 예산홍성 국회의원,이헌승 당대표 비서실장(국회의원, 부산진구을), 전희경 대변인(국회의원), 박경귀 한국당 아산을 당협위원장, 이창수 충남도당위원장(천안병 당협위원장), 신진영 천안을 당협위원장, 아산시의회 전남수 부의장,심상복 복지환경위원장, 장기승 시의원, 현인배 시의원, 맹의석 시의원, 이의상 시의원, 이건영 前 아산을 당협위원장 등이 함께 했다.

 
광고
[충남 관광] 아산시 영인산 자연휴양림, 숲속 물놀이, 산림욕, 스카이 어드벤처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